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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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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A/S관련 ] < ㈜학산 A/S 규정사항 >


    A/S 신청/접수/현황 바로가기


    모든 A/S 접수건은 하기 규정사항에 입각하여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A/S를 의뢰해 주시는 매장 및 고객님께서는 규정사항에 대해 숙지해 주신 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리를 원하시는 부위와 증상에 대하여 자세히 말씀해 주셔야만 정확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1. 제품 보증 수리기간은 구매후 6개월로 한다.(구매시기가 불명확한 경우 객관적인 제품 상태에 따라 판단)


    2. A/S 접수는 가까운 비트로 매장으로 접수한다.


    3. 본사로 직접 접수시 AS게시판에서 등록후 아래 사항을 간단히 작성하여서 제품과 함께 택배 배송한다.

     필수사항 : 고객명/전화번호/주소/AS요청내용(구체적으로)

     보내실 곳 : 부산시 강서구 녹산산단 382로 14번길 50 ㈜학산 1층 AS팀 (전화 : 051-899-9119)


    4.배송료는 1:1 반반 부담한다.


    5.등산화 창갈이 수리비는 유상으로 처리한다.

     ⓐ등산화 = 바이브람 \30,000 / 일반고무\20,000

     *기타 수리비는 무상으로 처리한다.

     *등산화외 경기화(테니스/배드민턴/탁구화/런닝화/축구화)는 창갈이 불가.


    6.입금 계좌번호 안내 : 농협 941-17-001400 ㈜ 학산


    7.A/S기간

     수선작업에 소요되는 기간은 제품 도착후 접수일로 부터임을 명시한다.  

     ⓐ신발 : 2일에서 일주일정도 소요

     ⓑ의류 : 5일에서 보름정도 소요

     * 제품 및 업체 사정의 특성에 따라 더 소요될 수도 있다.


    8. 수리불가(거절)내용

     ⓐ단종후 2년이 경과한 제품은 AS수선이 불가능 할 수도 있다.

     ⓑ제품이 너무오래되어 손상이 심할시 A/S에서는 A/S를 거절할 수도 있다.(다른 방법의 보상은 없음)

     ⓒ제품 불량 부위를 훼손하는 경우(예,접착 불량 부위를 잡아 당겨 제품을 파괴하는 경우)

     ⓓ소비자 과실 또는 고의적인 훼손

     1. 고객과실로 인한 AS건은 구입하신 기간에 관계없이 수리가 될 수 있는 부분에 한해서

     유상처리가 될 수도 있음

     2.구매기간 및 사용빈도에 따라 수선불가한 제품중 경우에 따라 보상판매를 유도 할 수 있음

     3.왕복 택배비는 고객의 부담원칙


    9.기타 A/S외에 다른 반품이나 교환건은 A/S에서 하지 않습니다.

     *교환제품에 대한 기준 설정

     1)미사용 제품 : 구매후 2주 이내 구입처에서 교환 가능(사용한 제품은 교환불가)

     2)사용제품 : 1회 착화 또는 구매후 2주 이내 문제 발생시 아래와 같은 절차로 구입처에서 교환 가능

     (1회 착화 또는 구매후 2주 이내의 제품임을 확인이 불가한 경우 제품 인수 불가)

     ⓐ유형 불량 : 원단 터짐,재봉 불량,접착 불량등 눈으로 확인 가능한 불량의 경우 교환 가능

     ⓑ무형 불량 : 사이즈 맞지 않음,배김 등의 착용감 불량의 경우 본사 AS팀에서 분석후 중결함인 경우 교환,

     객관적이지 않은 결함은 교환 대신 수리 진행 (고객& 매장 자체 판단 불가)


    10.로젠택배 : 로젠택배 T.1588-9988

     *선불 배송 원칙


    11. 제품 보내실곳 주소

     부산광역시 강서구 녹산산단 382로 14번길 50

     (주)학산 A/S 051-899-9119


    12. AS 문의전화 : 051-899-9119

     전화통화가능시간 ( 9:00~17:00)



  • [ 기타안내 ] Q. 고객 센터의 운영 시간을 알고 싶어요.

    평일: 오전 9:00 ~ 오후 05:30

    점심: 오후 12:00 ~ 오후 01:00

    휴무: 토 / 일 / 공휴일은 휴무

  • [ 기타안내 ]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인 [정보 수정] 에서 [회원탈퇴] 를 클릭하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 [ 기타안내 ] Q.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 를 클릭하시면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

    기재된 양식에 맞추어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해당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결과가 전송됩니다.

  • [ 기타안내 ] Q. 아이디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아이디 찾기] 를 클릭하시면 가입하신 방법에 따라 아이디 찾기가 가능합니다.

    기재된 양식에 맞추어 내용을 작성해 주시면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 찾기 결과가 전송됩니다.

  • [ 기타안내 ] Q. B&B 제품의 정확한 의미가 무엇인가요?

    B&BBread and Butter의 줄임말로 빵과 버터처럼 언제나 즐겨먹는,

    즉 의류에서는 매 시즌 유행에 상관없이 어느 시즌이나 착용하실 수 있는 기본 아이템을 말합니다.

  • [ 단체구매 ] Q. 단체복 구매는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단체복은 [단체복] 메뉴에서 문의 가능합니다.

    글 작성 시 자동 생성되는 양식에 맞추어 문의하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

  • [ 주문/결제관련 ] Q. 회원 등급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회원 등급에 따른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l  일반 - 0% 할인

    최근 3개월 누적 구매 금액이 30만원 미만

    l  서브 - 1% 할인

    최근 3개월 누적 구매 금액이 30만원 이상 시 적용

    l  리시브 – 3% 할인

    최근 3개월 누적 구매 금액이 50만원 이상 시 적용

    l  스매싱 – 5% 할인

    최근 3개월 누적 구매 금액이 70만원 이상 시 적용


    회원 등급은 현 시점을 기준으로 최근 3개월 이내 구매 금액을 충족할 경우 자동으로 적용되며,

    기준 충족 여부에 따라 올라가거나 내려갈 수 있습니다.

  • [ 구매등급안내 ] Q. 회원 등급이란 무엇인가요?

    회원 등급이란 현시점을 기준으로 최근 3개월 이내 구매 금액을 충족할 경우 자동으로 적용되는 할인 혜택입니다.

    회원 등급 변경 시점은 현시점에서 자동으로 매일 체크되며, 기준 충족 여부에 따라 올라가거나 내려갈 수 있습니다.

  • [ 무통장계좌안내 ] Q 비트로몰의 무통장 계좌를 알고 싶어요.

    비트로몰의 무통장 계좌 안내


    은행: 국민은행

    계좌번호: 50650104079440

    예금주: ㈜학산

  • [ 주문/결제관련 ] Q. 사용하지 않은 할인쿠폰이 없어졌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할인 쿠폰은 유효기간이 있으며, 유효기간 만료로 소멸된 이후에는 사용 및 재발급이 불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관련 ] Q. 실수로 할인쿠폰 적용을 하지 않고 상품을 구매/결제했습니다. 할인쿠폰을 적용시켜 주세..

    주문/결제 후, 할인 쿠폰은 적용이 불가능합니다.

    주문/결제 후 할인쿠폰 적용을 원하실 경우 결제를 취소하고 재결제를 통해 할인 쿠폰을 적용하셔야 합니다.

    주문 취소 가능 여부는 상품에 따라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 쿠폰/할인관련 ] Q.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주문/결제 페이지의 [쿠폰사용] 버튼에서 적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쿠폰에 따라 사용조건이 상이하기 때문에, [마이쇼핑 > 쿠폰관리] 에서 보유중인 할인 쿠폰의 내역과 사용조건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 적립금관련 ] Q. 적립금 사용 시 조건이 있나요?

    적립금은 5,000점 이상 적립 후 30,000원 이상 결제 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과 할인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능하며, 적립금으로 결제한 상품에는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 적립금관련 ] Q. 적립금이란 무엇인가요?

    적립금이란 비트로몰 상품 구매 및 이벤트 참여 시 지급되는 포인트입니다.

    상품에 표기되어 있는 적립금은 고객님이 받을 수 있는 최대 적립금입니다.

    적립금은 할인금액을 제외한 실제 결제 금액에 따라 부여되므로 표시된 금액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 부여된 적립금은 비트로몰 상품 구매 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오프라인 적립금은 온라인에서 사용 불가하며, 온라인 적립금은 오프라인에서 사용 불가합니다.)

  • [ 반품/교환/환불 ] Q. 반품 운송장 번호가 무엇인가요?

    반품 운송장 번호는 상품 수거 시 택배 기사가 드리는 용지에 기재되어 있는 택배사 일련번호 입니다.

    수거된 상품의 위치 파악과 도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중요한 택배 진행 정보이므로, 환불 완료 전까지는 반송장 번호를 잘 보관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반품/교환/환불 ] Q. 상품을 반품 할 경우 반품 택배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반품/교환 사유가 비트로몰의 과실일 경우, 반품/교환 중에 드는 배송비는 비트로몰에서 부담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색상, 사이즈 등의 착오 등)으로 반품 시 고객님께서 본사 반송 택배비 3,000원을 포함한 모든 택배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동봉을 하지 않았을 경우 국민은행 50650104079440 ㈜학산 으로 택배비를 보내주시고 게시판이나 전화, 메신저를 통해쇼핑몰에 알려주셔야 합니다.


    l  반품/교환 상품을 착불로 본사로 보내실 경우

    6,000원을 동봉하여야지만 교환/환불처리 완료됩니다.


    l  반품/교환 상품을 선불로 본사로 보내실 경우

    본사로 보내는 배송료를 지불하신 경우는 반송 택배비 3,000원만 상품과 같이 보내주시면 됩니다.

  • [ 반품/교환/환불 ] Q.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능합니다.

    ㆍ제품 구매 후 7일이 경과된 경우

    ㆍ제품 포장 및 태그 훼손, 외부에서 착용한 흔적이 있는 제품

    ㆍ고객의 실수로 (얼룩, 화장품, 향수, 담배, 땀 냄새 등) 상품이 훼손된 경우

    ㆍ상품을 세탁 또는 인위적으로 수선, 수리한 경우

    ㆍ상품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훼손되었을 경우

  • [ 반품/교환/환불 ] Q. 구매한 상품을 반품/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품/교환은 배송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반품/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비트로몰 [주문/배송조회] > [주문취소] 혹은 [교환신청]을 통해 접수하시고

    상품에 동봉된 [반품/교환 양식서]를 작성하여 지정택배사(로젠택배)로 반품 요청하여 주십시오.


     

    로젠택배 TEL 1588-9988

    반품배송지 부산광역시 강서구 송정동 1733-2번지 쇼핑몰 담당자

     





    ㆍ배송료를 지불하신 경우 반송 택배비 3,000원만 동봉

    ㆍ무료 배송으로 받은 상품을 반품/교환 하실 경우 왕복 택배비 6,000원을 동봉하여야지만 환불 처리 완료

    ㆍ반품/교환 보내주신 제품이 먼저 도착한 경우 제품 확인 후 반품/교환 처리 완료

  • [ 배송관련 ] Q. 무료 배송은 어떻게 받나요?

    5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무료 배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은 왕복 택배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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